결혼한 여성들은 일하랴 애 돌보랴, 바쁜 생활에 치여 성관계에 소홀해지고 또 출산 등으로 말 못할 성고민도 안고 살아가고 있다. 이 때문에 소중한 부부관계가 별 느낌이 없는 관계로, 그래서 힘들고 지치는 의무적인 성관계에 그치고 만다.

이 때문에 최근 케겔운동(골반근육운동), 음핵성형, 요실금수술 등에 대한 산부인과 성상담이 이어지고, 불감증이나 G스팟, 멀티오르가즘 등 섹스(SEX) 관련 내용에 대한 은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주부들은 뜨겁고 설레였던 신혼시절로 돌아가고픈 마음으로 질축소술인 이쁜이수술(질성형 수술: designer vagina)이나 양귀비 수술(G-spot 증폭술), 처녀막 수술, 클리토리스의 노출을 위한 레이저 음핵 노출 수술 같은 여성성형을 원하고 이를 통해 성감을 높이고 싶어 한다.  
 
이와 관련 최근 질수축을 강하게 해주고 여성오르가즘을 회복시켜 주는 엑스터(www.m1492.com)가 명기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엑스터 통계     © 박병화
 
엑스터는 많은 기혼 여성들이 드러내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체질에 따른 차이는 있지만 단시간 빠른 효과를 얻게 해 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무엇보다 출산을 전후한 여성들은 혹시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지 아니면 남편 몰래 성인사이트나 성인방송, 섹스동영상 등 야동(야한영화)를 보면서 혼자 자위를 하며 성욕을 해결하고 있는 건 아닌지 별별 고민을 다 하게 된다.
 
아무래도 출산을 하게 되면 성관계의 만족도가 떨어지기 마련이고, 출산으로 인한 질수축력 저하는 성관계에서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므로 남편의 외도를 부추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엑스터가 주목 받는 이유는 단순히 한 가지 고민만 해결해 주는 것이 아니라, 젊은 여성의 악취 및 냉대하, 가려움, 염증에서부터 출산한 중년 여성들이 겪고 있는 질수축력과 질감각 개선, 애액 분비 조절, 요실금, 생리불순, 질염, 질건조증, 질냄새, 질분비물 문제까지 폭넓게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자궁경부암 예방, 생리통, 허리통증해결, 성교통 개선까지 가능하다.
 
즉 신체적으로 질수축력이 약하거나 출산으로 인해 질수축 괄약근이 늘어진 여성과 나이가 들어 질수축력이 약해진 여성들이 부부 관계시 남성의 음경(성기)를 조이는 힘 즉 질수축력이 강해져 만족한 성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엑스터는 질의 감각을 강화하고 오르가슴을 자극하며 애액분비를 원활하게 해줘 궁극적으로 여성이 원하는 데로 자유자재로 질의 움직임을 유도할 수 있게 하며, 남성의 오르가즘을 최대한 길게 유지할 수 있도록 자궁흡입 운동과 질 요철 운동을 병행시켜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속궁합을 높이는 명기체험 2주 프로그램 엑스터는 이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