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안혜경 객원기자 = 출산여성의 상당수가 처진뱃살 늘어진뱃살 등의 산후비만을 겪는다. 산후비만은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임신 전 체중보다 10% 이상의 체중증가가 출산 후 6개월 이상 지속이 될 경우를 말한다.
 
통상 임신으로 찐살은 체중을 그대로 유지하려는 신체의 특성상 일반비만으로 굳어지고 빼기도 힘들다. 이 때문에 출산후 산모들과 비만녀들이 혹독한 다이어트를 감행하거나 아예 굶어서 살을 빼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 뱃살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 보조제 등을 섭취하고, 여기에 연예인다이어트 단백질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등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무리하게 복부비만과 하체비만 등을 해결하려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미시 연예인의 S라인 몸짱 몸매를 따라 하기 위한 이 같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나 급격한 체중 변화로 인한 후유증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옳지 못한 방법이라고 한결같이 입을 모은다.
 
또 체중 감량을 위해 적절한 헬스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유산소 운동과 함께 하면서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저탄수화물 식단을 통한 식이요법도 병행하며 스트레스도 그 때 그 때 풀어야 한다고 말한다.
 
이처럼 출산후 여성들과 비만녀들의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으로 광동유기농다이어트(www.event49.com)가 단기간에 뱃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 등 부위별 살빼기방법으로 긍정적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살빼기 프로그램은 식약청이 인정한 CLA 성분이 섭취되면 몸속에서 지방세포가 스스로 파괴되도록 유도해 지방 세포수를 감소시키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결과적으로 체지방 축적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같은 감량효과가 식사제한 없이 또 요요현상도 없이 얻어진다.
 
현재 광동다이어트는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팔뚝살빼기 등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다이어트인 일주일다이어트와 2주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