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전에 폐경을 경험했어요. 저 개인적으로 커다란 충격이었고 갑자기 나 자신이 늙어버린 것 같아 우울증에시달리기도 했어요."(현민아 48세)
 
 "세 자녀를 두었지만, 이제까지 오르가즘을 거의 느껴 본 적이 없어요. 남편의 자존심이 상할까봐 말도 못하고 밤마다 의무적으로 부부관계를 맺고 있어요."(최경숙 35세)
 
이 처럼 행복한 부부관계의 걸림돌로 작용하는 게 아내의 불감증과 이로 인한 우울증이다. 불감증은 아내의 질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적신호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은 신혼 때의 남편과의 잦은 성관계, 그리고 출산후 예전처럼 수축이 잘 안돼 부부관계가 소원해질 수밖에 없다. 또 이런 관계가 오래 지속되면 부부간의 성행위는 기쁨이나 즐거움이 아니라 의무와 노동으로 전락하게 된다.
 
▲ 에로스     © 박병화
이 같은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케겔운동(골반근육운동), 음핵성형, 요실금수술 등에 대한 산부인과 성상담이 이어지고, 불감증이나 G스팟, 멀티오르가즘 등 섹스(SEX) 관련 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주부들은 뜨겁고 설레였던 신혼시절로 돌아가고픈 마음으로 질축소술인 이쁜이수술(질성형 수술)이나 양귀비 수술(G-spot 증폭술), 소녀수술, 처녀막 수술, 클리토리스의 노출을 위한 레이저 음핵 노출 수술 같은 다양한 여성성형을 원하고 이를 통해 성감을 높이고 싶어 한다.
 
이 때문에 최근 질수축을 강하게 해주고 여성오르가즘을 회복시켜 주는 '에로스'가  명기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에로스(www.m1492.com)는 많은 기혼 여성들이 드러내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체질에 따른 차이는 있지만 단시간 빠른 효과를 얻게 해 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무엇보다 출산을 전후한 여성들은 혹시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지 아니면 남편 몰래 성인사이트나 성인방송, 섹스동영상 등 야동(야한영화)를 보면서 혼자 자위를 하며 성욕을 해결하고 있는 건 아닌지 별별 고민을 다 하게 된다.
 
아무래도 출산을 하게 되면 성관계의 만족도가 떨어지기 마련이고, 출산으로 인한 질수축력 저하는 성관계에서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므로 남편의 외도를 부추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에로스가 주목 받는 이유는 단순히 한 가지 고민만 해결해 주는 것이 아니라, 젊은 여성의 악취 및 냉대하, 가려움, 염증에서부터 출산한 중년 여성들이 겪고 있는 질수축력과 질감각 개선, 애액 분비 조절, 요실금, 생리불순, 질염, 질건조증, 질냄새, 질분비물 문제까지 폭넓게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자궁경부암 예방, 생리통, 허리통증해결, 성교통 개선까지 가능하다.
 
즉 신체적으로 질수축력이 약하거나 출산으로 인해 질수축 괄약근이 늘어진 여성과 나이가 들어 질수축력이 약해진 여성들이 부부 관계시 남성의 음경(성기)를 조이는 힘 즉 질수축력이 강해져 엣지있는 성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속궁합을 높이는 명기체험 2주 프로그램 에로스는 질의 감각을 강화하고 오르가슴을 자극하며 애액분비를 원활하게 해줘 궁극적으로 여성이 원하는 데로 자유자재로 질의 움직임을 유도할 수 있게 하며, 남성의 오르가즘을 최대한 길게 유지할 수 있도록 자궁흡입 운동과 질 요철 운동을 병행시켜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