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국회 보건복지가족위원회 소속 전현희(민주당) 의원은  "건보 제출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건강검진을 받은 987만8천548명 중 32.8%(324만694명)가 비만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제출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등 비만에 따른 질병 진료 건수는 1만9천908건으로 2004년에 비해 50% 이상 증가했다"며, "20대의 경우 무려 75% 증가해 20대의 건강관리 문제가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 뱃살     ©박병화
세계 각국도 이미 비만과의 전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미국이나 유럽 같은 곳은 비만인이 전 국민의 30%가 넘어서면서 심각한 사회문제화 되고 있다.
 
이처럼 비만이 사회적 문제가 되면서 많은 비만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큰 관심을 갖고 있지만 실제 다이어트성공사례는 많지 않은 가운데, 최근 수면중 지방을 태워 살이빠지는 급속 감량법인 광동유기농다이어트(옛 경희한방다이어트)가 뱃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종아리살빼는법 등 부위별 효과적인 살빼는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비만 관리프로그램(www.event49.com)은 식약청이 인정한 CLA 성분이 섭취되면 몸속에서 지방세포가 스스로 파괴되도록 유도해 지방 세포수를 감소시키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결과적으로 체지방 축적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같은 감량효과가 식사제한 없이 또 요요현상도 없이 체질개선과 함께 얻어진다.
 
업체측은 "최근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종아리알빼기 팔뚝살빼기 등 살찐 부위를 빼기 위해 굶거나,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음식,  뱃살빼는운동, 여기에 연예인다이어트 단백질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등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무리하게 살빼기를 시도하면서 다이어트성공기를 꿈꾸는 출산후 여성과 비만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다이어트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 맞는 효과빠른 다이어트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탄수화물을 피하고 식이섬유를 섭취하는 등 다이어트식단 관리와 함께 헬스나 웨이트 트레이닝 등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고 조언했다.
 
현재 광동다이어트는 복부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내장비만 산후비만 등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다이어트인 일주일다이어트와 2주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한편 뱃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은 물론 비만도측정 칼로리표 등 자세한 다이어트정보를 원하면 광동다이어트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