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비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은 굵은 허벅지 때문에 짧은 옷은 입을 수가 없다. 스키니 진과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싶어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실제 우리나라 여성은 허리 아래 부위, 즉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의 하체비만이 가장 많다.
 
이는 허벅지에 지방 세포가 집중적으로 생기는 사춘기에 앉아서 공부를 하고 운동도 그만큼 적게 하기 때문. 이 같은 허벅지살을 빼기 위해 헬스나 음식조절 등을 해봐도 그리 크게 나아지지 않는다. 허벅지는 안 줄고 오히려 가슴살과 볼살만 줄어드는 경우도 흔하다.
 
▲ 꿀벅지     © 박병화
이처럼 하체비만 뿐만 아니라 복부비만 상체비만 내장비만 등 부위별 찐살 때문에 여성들 고민이 깊어가고 있는 가운데, 건강을 해치지 않고 성인비만을 해소 할 수 있으며, 먹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신개념의 다이어트방법인 광동 한방다이어트(옛 경희한방다이어트)가 출산 후 여성이나 중년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뱃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종아리살빼는법 등 부위별 살빼는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살빼기 프로그램(www.event49.com)은 식약청이 인정한 CLA 성분이 섭취되면 몸속에서 지방세포가 스스로 파괴되도록 유도해 지방 세포수를 감소시키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결과적으로 체지방 축적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 특히 이 같은 감량효과가 식사제한 없이 또 요요현상도 없이 얻어진다. 또 체질개선과 비만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업체측은 "최근 살찐 부위를 빼기 위해 굶거나,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음식, 뱃살빼는운동, 여기에 뱃살다이어트 허벅지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등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무리하게 살빼기를 시도하면서 다이어트성공기를 꿈꾸는 출산후 여성과 비만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다이어트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 맞는 뱃살빼는방법 등 효과빠른 다이어트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탄수화물을 피하고 식이섬유를 섭취하는 등 다이어트식단 관리와 함께 헬스나 웨이트 트레이닝 등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고 조언했다.
 
현재 광동 한방다이어트는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종아리살빼기 팔뚝살빼기 등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다이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일주일다이어트인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다이어트인 ‘한방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이 함께 실시하고 있다.
 
한편 뱃살빼는방법 산후다이어트는 물론 비만도측정 칼로리표 등 자세한 다이어트정보를 원하면 광동 유기농다이어트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