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증가와 식생활의 서구화로 비만인구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성인인구 3명 가운데 1명이 체중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미국이나 유럽 같은 곳도 비만인이 전 국민의 30%가 넘어서면서 심각한 사회문제화 되고 있다.

이 때문에 많은 비만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큰 관심을 갖고 있지만 실제 다이어트성공사례는 많지 않은 가운데, 최근 수면중 지방을 태워 살이빠지는 급속 감량법인 유기농해독다이어트((http://www.event49.com)가 뱃살빼는법 허벅지 살빼는법 종아리 살빼는 법 등 부위별 효과적인 살빼는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 다이어트     © 박병화
이 비만관리 프로그램은 식약청이 인정한 CLA 성분이 섭취되면 몸속에서 지방세포가 스스로 파괴되도록 유도해 지방 세포수를 감소시키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결과적으로 체지방 축적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같은 감량효과가 식사제한 없이 또 요요현상도 없이 얻어진다.

업체측은 "뱃살빼기 팔뚝살빼기 허벅지살빼기 등 살찐 부위를 빼기 위해 굶거나,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품, 또 뱃살다이어트 허벅지다이어트 등 단기간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무리하게 살빼기를 시도하면서 다이어트성공기를 꿈꾸는 출산후 여성과 비만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다이어트 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 맞는 뱃살빼는방법 등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탄수화물을 피하고 식이섬유를 섭취하는 등 다이어트식단 관리와 함께 헬스나 웨이트 트레이닝 등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고 조언했다.

현재 복부비만 하체비만 산후비만 등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다이어트인 일주일다이어트와 2주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