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가, 2월 10일 홍가 본사에서 사업설명회 개최
명퇴자 및 초보창업자를 위한 장사9단 비법 공개 예정
 
 
사업설명회는 자기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따라서 많은 창업희망자들은 이미 아이템과 브랜드를 결정한 상태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한 창구로 사업설명회를 선택한다.
 
▲     © 이 준
그러나 홍가(대표 김경충, www.hongga.co.kr)를 찾는 창업희망자들은 다르다. 홍가에 대한 것을 알고 싶은 것도 크지만 그보단 홍가에서 주는 알찬 정보를 보고 싶다는 것. 2월 10일 오후 5시 30분, 홍가 본사에 가면 대한민국 1등 포차인 홍합요리 전문점 홍가의 장사 잘하는 비법이 공개된다. 더불어 명예퇴직자와 초보창업자들이 어떻게 하면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공개된다.
 
특히 이날은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명성 자자한 스탠다드브릿지 이영복 소장가 직접 강사로 나서 2010년 창업시장의 전망과 돈 버는 장사는 따로 있다, 불황에 더욱 매출이 오르는 비결에 대해 강연한다.
 
홍가 관계자는 “홍가의 든든한 협력자인 스탠다드브릿지 이영복 대표라면 홍가라는 브랜드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안정적이니 매출을 올리는 법에 대해 잘 강연해주실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히면서 “홍가는 가맹점주들은 한 가족처럼 생각하고 한 곳, 한 곳의 매출까지 신경 쓰고 있는 브랜드라는 인식과 더불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신뢰성을 주고 싶어 이번 기획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홍가의 이런 기획은 현재 그저 그런 사업설명회에 식상해진 창업희망자들에게 단비 같은 존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홍가에 대한 신뢰와 브랜드 인지도도 이번 기회에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홍가> 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2월 10일(수) 오후 5시 30분
◈ 장소: 홍가 본사 대회의실
◈ 창업문의: 02-715-7048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