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다이어트 식단 누구에게나 통할까? 체질 따라 달라…
 
동계올림픽이 시작됐다.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스키점프 등 다양한 종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래도 가장 이목을 끌고 있는 종목은 피겨 스케이팅의 김연아. 그녀의 인기만큼이나 경기를 애타게 기다리는 팬이 많다.
 
여기에 날씬한 ‘피겨여왕’ 김연아의 다이어트 비법까지도 관심을 끌고 있다. 김연아는 키 164㎝에 몸무게는 47~48㎏ 사이로 체지방이 10%대에 불과한 마른 몸매다. 김연아는 “아침마다 어머니가 해주시는 한식을 먹고 훈련장으로 향해 점심은 크리켓 클럽에서 샐러드나 과일, 빵, 두유 등을 먹고 저녁에는 과일과 시리얼을 주로 먹는다”고 평소 식습관을 얘기했다.
 
그렇다고 김연아 선수처럼 누구나 그녀의 식단을 따라 한다고 해서 다이어트 효과를 볼까? 사상의학에 따라 체질별 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하는 ‘한방해독다이어트(www.17kgdiet.com )'의 한의학전문박사팀은 “사상의학에 따라 체질별로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으로 구분하여 각 체질에 맞게 식욕을 억제하고 부종을 없애며 비만을 일으키는 요인을 제거해야 요요 현상이 없이 완벽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방해독다이어트는 단순히 열량만을 줄여서 체중을 줄이는 방법이 아니라 인체의 음양이 조화를 이루도록 하여 대사작용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거의 없고 체질 개선의 효과도 나타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한방해독작용으로 체내 독성 노폐물로 인한 간 기능 약화와 그로 인해 증가된 지방세포를 제거함으로써 체중감량은 물론 해독작용 및 노폐물제거까지 할 수 있어 건강 회복까지 꾀할 수 있다. 다이어트가 건강에 나쁘다는 선입견을 바꾸게 만든 다이어트 방법인 셈이다.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해독요법을 시행함으로써 살을 빼고 수면요법으로 호르몬 분비를 원활하게 하여 일주일간 급속 감량이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은 5kg 집중프로그램으로 뱃살과 허벅지살 등 빠른 시간 내에 특정 부위의 지방을 감소시키며 10kg 미시 프로그램은 균형 잡힌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여성 전문 프로그램이다. 또한 15kg출산 프로그램은 출산 후 갑자기 살이 찐 사람들을 위해 건강을 회복하며 몸매를 잡아준다. 전신비만을 위한 20kg 감량 프로그램도 있다.
 
한방해독다이어트를 경험한 직장인 한수연(29)씨는 “살이 빠지는 것도 기뻤지만 무엇보다 여드름 피부가 싹 가라앉았다. 몸 속의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피부까지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무척 기뻤다. 빠지기 어려운 복부지방이나 허벅지살이 탄력 있게 줄어들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도 이제 웰빙이다. 무조건 굶거나 원푸드 방식은 건강을 해치기 쉽다. 몸 속의 독소를 빼내고 살까지 빼는 한방해독다이어트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www.17kgdiet.com) 전화로1:1 무료 상담신청을 받고 있으므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 번에 이루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문의 : 080-700-7550)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