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꾼노리     © 곽정남

해가 갈수록 외식시장의 어려움은 더해가고 있다. 경기는 어려워지고 경쟁은 치열해지며, 건물 임대료는 수직 상승하고 있는 반면 매출은 그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줄어들고 있다. 게다가 인건비 역시 올라가고 있어 매장을 운영하는 이라면 누구나 이러한 문제에 한숨 한번 짓지 않은 사람이 없을 것이다.
 
그렇다고 어려워진 매장을 정리하고 경쟁력 있는 새로운 아이템을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마련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실정. 이러한 비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본사의 안정성을 통해 사업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꾼노리의 탁월한 창업지원 시스템이 창업자들의 새로운 돌파구가 되고 있다.
 
꾼노리(
www.ikkun.co.kr)는 창업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1억원(지역 및 매장규모에 따라 차등적용)까지 무이자, 무담보로 대출을 지원해 주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자금 마련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고 있다.
 
또한 꾼노리의 창업자금 지원과 함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도 관심있게 살펴 볼만하다.
 
호텔식 룸타입 주점 꾼노리는 과거의 주점처럼 단순히 술과 안주만을 접할 수 있는 곳이 아니라 각 공간마다 테마가 있어 재미와 맛, 그리고 멋 즉 풍류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곳에서 주류와 요리를 즐기고 싶은 로망이 있는 고객이라면 한번쯤 상상해볼만한 그런 개성있는 룸식 주점이면서, 독창적인 커뮤니티 공간을 갈망하는 여성들이나 젊은이들로부터 새로운 주점 메카로 자리 잡고 있기도 하다.
 
꾼노리는 주방장이 직접 음식을 조리, 한식부터 일식, 중식, 양식, 웰빙 메뉴 등 70여 가지의 수작요리를 고객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주점과 차별화된 주방관리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대폭 줄일 수 있다.

 
따라서 새로운 창업아이템을 구상중인 기존 사업자나 주점창업, 술집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꾼노리의 차별화된 창업지원 시스템에 대해 관심가져 볼만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