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은 비만과의 전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미국이나 유럽 같은 곳은 비만인이 전 국민의 30%가 넘어서면서 심각한 사회문제화 되고 있다.
 
우리나라도 소득증가와 식생활의 서구화로 비만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충남대 의대와 건강보험 공단이 분석한 최근 결과에 따르면 성인인구 3명 가운데 1명이 체중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 유기농해독다이어트     © 최원아
이처럼 비만이 사회적 문제가 되면서 많은 출산후 여성이나 비만 여성들이 무조건 굶는다던가 무리하게 몇 시간씩 운동을 한다던가, 또 다이어트식품을 섭취 해보거나, 단백질다이어트 뱃살다이어트 등 요즘 유행하는 뱃살빼는방법으로 해결해 보려하지만 결국 작심삼일로 끝나고 만다.

최근 새로운 다이어트비법이 최신 유행으로 자리잡고 있어 주목된다. 굶지 않으면서, 건강을 해치지 않고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을 해소 할 수 있으며, 먹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이 다이어트법은 그동안 여성들이 고수하던 전통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벗어나 체중 조절을 저절로 하게 해주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지나친 다이어트에 따른 후유증을 치료하고, 감량효과가 식사제한 없이 또 요요현상도 없이 얻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S라인을 꿈꾸는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기농 해독다이어트(디톡스 다이어트)(http://www.bitjsp.com)가 화제의 주인공이다.

이 살빼기 프로그램은 식약청이 인정한 CLA 성분이 섭취되면 몸속에서 지방세포가 스스로 파괴되도록 유도해 지방 세포수를 감소시키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결과적으로 체지방 축적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

현재 유기농 한방다이어트는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팔뚝살빼기 등 부위별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간다이어트인 일주일다이어트와 2주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