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의 노홍철, 정형돈, 길의 날씬한 모습이 화제다. 올 초 다이어트를 선언했던 이들은 각각 복근 만들기, 10kg, 20kg 감량을 선언했었다. 결과가 방송이 되기 전에 타 프로그램을 통해 잠깐 비춰진 세 사람의 모습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네티즌들은 뱃살이 줄어들며 턱선이 살아난 길과 정형돈을 보며 이렇게 잘생긴 줄 미처 몰랐다는 반응이다.

이 세 사람은 4개월 간 집중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각각 초콜릿, 탄산음료, 밥을 먹는 즉시 벌금을 내는 조건을 걸어 식이조절을 했을 뿐만 아니라 헬스나 등산 등의 운동도 꾸준히 했다. 장기간에 걸쳐 식단 관리와 운동을 동시에 병행하는 다이어트의 정석을 따른 셈.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들의 다이어트 과정을 따르는 것이 가장 건강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하는 길이다.

그러나 바쁜 일상 속에서 이를 따르기란 쉽지 않다. 또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시기가 코 앞에 다가왔다. 장기적인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알지만 보다 쉽고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을 찾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대다수 사람들이 굶는 방법을 택한다. 몸에 무리가 가는 것은 알지만 가장 눈에 띄는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단식이나 절식으로 인한 체중 감량은 요요 현상에서 벗어날 수 없다. 살을 뺀 지 2주가 되지도 않아 다이어트 이전보다 더 체중이 늘기도 한다. 이렇게 되면 올 여름은 굶기와 요요 현상이 반복되는 악순환 속에서 보내야 한다. 따라서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으면서 동시에 요요 현상이 없는 다이어트 비법을 찾아야 한다.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는 몸 속에 쌓여 있는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사상의학에 따른 체질 진단을 통해 개인별 생체 조율 요법을 적용해 원하는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는 전통적인 한방요법에 유기농 해독요법을 접목시켜 비만의 원인인 체내 독소를 직접 분해한다.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은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특별히 굶거나 운동을 하지 않아도 확실한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지방 분해 대사를 향상시켜 요요 현상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체지방 분해 속도가 높아지면 같은 양을 먹고 똑 같이 운동을 해도 살이 잘 빠지게 된다.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살을 빼는 동시에 이후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근본적인 개선이 가능한 것이다.

요요 현상 없이 단기간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는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로 날씬한 여름을 보내자.

문의 http://www.13kgdiet.com/   080-700-7220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