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식이조절이나 운동 없이도 효과 커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던 여성들조차 급격히 살이 찌는 시기가 출산 전후다. 임신 후에도 자기 관리를 잘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뱃속 태아로 인해 기본적으로 8~10kg 이상 체중이 증가하기 마련이다.
 
출산 직후부터 운동이나 식이조절 등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마음 먹지만 현실적으로 쉬운 일이 아니다. 갓난아이를 키우면서 칼로리를 생각한 다이어트 식단을 챙겨 먹는다든지, 운동을 하기 위해 헬스를 등록하는 일은 생각조차 하기 힘들다. 모유 수유를 하고 있다면 신경계에 작용하는 식욕억제제나 대사촉진제 등 다이어트 약품도 복용해서는 안 된다. 모유를 통해 아이에게 전달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차일피일 다이어트를 미루다 보면 출산 직후의 몸매가 계속 유지되는 경우가 많다. 체형 변화가 산후 우울증의 대표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것을 감안하면 분명 다이어트는 필요하다. 따라서 굶거나 운동 없이도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http://www.13kgdiet.com/)는 체내에 쌓여 있는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해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사상의학(소음인, 소양인, 태음인, 태양인)에 따른 전통적인 한방요법에 몸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유기농 요법을 접목시켜 체중 감량 효과를 더욱 높였다.
 
한방해독 다이어트는 프로그램 시행 이전에 체질 진단을 통해 살찐 유형을 파악하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임신 중 살이 찌기 쉬운 배, 팔뚝, 허벅지 살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실제 뱃살의 경우 내장 지방과 혈관 내 지질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복부지방을 최대 32%까지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엇보다 식이조절이나 운동 없이 수면 중 호르몬 요법만으로 살을 뺄 수 있기 때문에 육아로 인해 시간이 부족한 산모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이라 할 수 있다. 또한 하복부 냉증을 제거하여 지방 분해 대사를 향상시키기 때문에 살이 다시 찌는 요요 현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출산 직후뿐만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 동안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을 없앨 수 있는 셈이다.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는 산모뿐만 아니라 하복부 처짐 등 체형 변화가 시작된 30~40대 여성들에게도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살을 빼는 동시에 몸 속에 쌓여 있는 독소를 제거해 건강까지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출산 이전의 몸매를 되찾고 싶다면 한방해독 다이어트 전문의와 상의해 보자. 한방해독 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700-7220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