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방해독다이어트     © 최원아
뱃살 팔뚝살 얼굴살 옆구리살 종아리살 허벅지살 등 체질별로 살이 찌는 부위가 다르고 이유도 다르기 때문에 살 빼기 방법도 달라야 한다?

비만여성들은 단백질다이어트, 황제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등 유명 연예인이 성공한 다이어트방법이나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통해 살빼기에 도전하지만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즉 자신의 몸 상태와 체질을 알고 그에 맞는 식생활과 생활습관을 기르면 살 찐 사람은 살이 빠지고, 깡마른 사람은 적당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경희한방해독다이어트는 사상의학(소양인, 소음인, 태양인, 태음인)으로 분류되는 전통적인 한의학에 몸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유기농 해독 요법을 접목해 개인별 생체 조율 요법을 시행하는 다이어트프로그램이다.

이 다이어트방법(www.diet82.co.kr)은 수면 중 호르몬 요법만으로 몸 속에 쌓여 있는 불필요한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한다. 이 때문에 디톡스다이어트 또는 수면다이어트라고도 불린다.

개인별 체질 진단을 통해 자신의 살찐 유형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뱃살 속살 허벅지살 등 원하는 부위을 감량할 수 있다는 것이 한방해독 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다이어트를 한 뒤 가장 걱정되는 요요현상이 없다는 것이 한방해독 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이다. 체내에 쌓여 있는 독소는 내장 지방과 혈관 내 지질이 쌓이도록 만들어 비만을 유발한다. 따라서 비만의 근본 원인인 내장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경희한방해독다이어트는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을 통해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감량 효과가 클 뿐만 아니라 체지방 분해 속도 자체를 높여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킨다. 따라서 이후에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하게 된다.

현재 경희한방해독다이어트는 복부비만 하체비만 산후비만 등 급속 체중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간다이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일주일다이어트인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다이어트인 ‘한방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한편 다이어트성공기, 뱃살빼는방법, 다이어트식단 등 다양한 다이어트정보를 원하면 경희다이어트 사이트를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