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네누_신규 홈페이지     ©최원아
원조 볏짚삼겹살전문점 도네누가 창립 5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 단장해 눈길을 끈다.
 
 
도네누는 카테고리 및 분위기를 바꾸는 리뉴얼 작업은 물론, 사이트 주소까지 변경하며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했다고 밝혔다.
 
도네누 관계자는 “기존에 운영 중이던 홈페이지 운영을 중단하고, 고객 친화적인 분위기로 변신한 신규 홈페이지(http://www.donenu.net)를 개설해 지난 달 23일부터 정식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며 “아울러 본사 및 가족사 그리고 직영점 직원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를 위해 홈페이지 내 사내게시판을 만들었으며 이는 도네누 브랜드의 발전을 위한 허심탄회한 의사소통의 장으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규 도메인과 더불어 친화적 이미지로 산뜻한 단장을 마친 도네누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은은한 옐로우색 배경을 사용해 전보다 더욱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껴진다.
 
또한 메인이미지 카테고리들을 최소화하고, 가장 기본적인 공지사항, 플래시 메뉴소개, 도네누 영상, 지사 등 만을 표출해 심플함을 부각시켰다. 도네누를 이니셜화 한 ‘DNN’ 표현을 사용한 점도 이색적이다. 
 
볏짚통삼겹살전문점 도네누측은 홈페이지 이전이 갑작스러울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홈페이지도 약 3개월간 신규 사이트와 함께 운영한다. 신규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기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창업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단, 게시판 문의는 지난 23일로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이후 문의사항들은 새로운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겹살체인점 도네누는 볏짚통삼겹살 시장에서 굳건히 1위를 지키고 있는 볏짚삼겹살 프랜차이즈로, 두툼한 통삼겹살을 겉만 살짝 익혀 통째 숯불에 초벌하고 볏짚으로 훈제한 고소한 맛으로 고객층을 늘려가고 있다.
 
고깃집창업, 삼겹살창업 등을 시작하려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꼽히고 있으며, 지난 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선정한 ‘업종별 신규 가맹점 모집 상위 40개 업체’에 선정되는 등 가맹열기가 식을 줄 모른다. (문의: 1566-9285)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