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괴로운 계절은 바로 여름, 여름에는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무더위에 쉽게 몸과 마음이 쳐지고  조금만 활동해도 지치게 된다. 게다가 이리저리 삐죽삐죽 튀어나온 살들 때문에 거울만 봐도 짜증나기 쉽상!! 거울속 비친 내 몸에 기운이 쏙빠지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기가 점점 힘들어지기 마련이다. 이런 여름철 통통녀들의  다이어트 고민을 해결해줄 쇼핑몰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44미소 이다.
 
허브약초의 살빠지는 성분으로 만든 허브다이어트를 취급하는 다이어트 전문 쇼핑몰 "44미소"의 대표는 출산후다이어트나 식욕억제가 안되는 여성들, 특히 산후비만이나, 비만, 뱃살빼기 허벅지 살빼기가 고민인 대한민국 여성들의 특징에 맞게 고객맞춤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친절한 상담, 다이어트식품, 출산후다이어트, 모유수유다이어트, 단백질다이어트, 허브다이어트, 복부비만, 하체비만, 상체비만, 팔뚝살빼기, 옆구리살빼기, 엉덩이살빼기, 등 모든 다이어트비법 공개 등으로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44미소의 특유의 친절함과 파격적인 사은품 증정행사, 꼼꼼하고 친절한 일대일 맞춤 다이어트 상담, 그리고 소비자를 위한 종류별  이벤트 등으로 자연스럽게  형성된 고객과의 신뢰로 고객들 사이에서는 친절쇼핑몰, 대박쇼핑몰로 높이 평가되고 있다.

특히 44미소에서는 1:1 개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상체비만과 하체비만에 적문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이용하고 있어 건강도 지키면서 손쉽게 살을 뺄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전국에서 많은 회원들이 44미소에 몰리고 있다. 요요없는 다이어트, 산후비만 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와 같이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되고픈 여성들이 많이 찾는 44미소는 식욕억제가 필요한 여성, 출산후다이어트로 인해 산후비만을 걱정하는 여성, 그리고 잦은 한약다이어트나 양약 다이어트로 인해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20대-40대 중반까지 !!

올여름 비키니수영복을 입고자 하는 여성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44미소 대표는 현재 허브다이어트샵을 운영하시면서 다이어트전도사로서  일도 같이 하고 있다.

하루  24시간이 부족하다고 매일 같이 말하지만  많은 회원들이 1:1 다이어트 관리를 받으면서 자신감을 가지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몸이 두개라도 모자라지만 44미소만의 뱃살빼기,  팔뚝살빼기, 허벅지살빼기 프로그램을 통해 하루하루 살빠지는 경험을 하고있는 회원들을 보고 있노라면 다이어트 전도사로서의 짜릿한 뿌듯함을 느낀다고 한다.

이런 관리 프로그램 때문에 전국의 많은 회원들이 44미소로 몰리는 이유가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다. 요요없는 다이어트,산후비만 다이어트,출산후다이어트와 같이 체질계선이 필요한 여성들이  찾는 44미소 !!!
 
44미소는 건강하면서 요요없이 빠른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요즘 추세에 따라 폭탄다이어트프로그램과 휘트니스, 필라테스, 요가등 많은 정보들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점점 연예인몸매처럼 깡마른 몸매가 미인형으로 바뀌어 감에 따라 유명모델이나 톱스타 등 연예인의 다이어트 노하우와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꾸준히 연구, 개발 중이다.
 
또한 변비와 숙변으로 고생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쾌변을 선사해주고 출산후로 쳐진뱃살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탄탄한 복부라인과 허리라인이 되는 법을 제시해 주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로망이되고 있다.
 
또한 수려한, 한율, 아이오페, DHC, SK-2, 시세이도, 디올, 랑콤, 안나수이 등 대표적이고 유명한 브랜드의 화장품들에게 도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 자부하는 허벌다이어트 뉴리퓨전을 주력상품으로 내세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44미소를 통해 성공 한 많은 다이어트 사례들 중 하나를 살펴보자.
 
▲ 이용후기     ©안병선


이용 후기처럼 많은 사람들이 힘들고 포기하기 쉽던 다이어트를 44미소를 만난 후로 매일매일 관리를 받으며, 44미소만의 특별한 폭탄다이어트 방법으로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시켜 준다는 좀 더 체계적이고 효과빠른 다이어트를 기대해보자.

다이어트 업계에서 고객만족1위인 44미소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한달에 10kg감량을 목표로 해도 좋을것이다 !!
올여름 비키니 입고 싶은 대한민국 여성들이여 !!
s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44미소로 오라 !!
 
홈페이지바로가기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