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여성들의 희망 S라인     © 안병선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여성들의 다이어트열기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날씬한 몸매의 주적인 복부비만과 하체비만을 해결하기 위해서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팔뚝살빼기에 여성들은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너도나도 체중감량에 성공해 컴백하면서 그 비결을 공개해 네티즌들이 연예인다이어트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서인영바나나다이어트, 박봄상추다이어트, 이승연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방법들이 주목을 받은데 이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R&B여왕 화요비가 몰라보게 살이 빠진 모습으로 컴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운동은 전혀 하지 않았다는 화요비는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사를 했다”며 다이어트비결을 밝혀 주위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단백질다이어트’에 몰리면서 최근 44비키니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44비키니는 수많은 다이어터들의 입소문으로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는 허브다이어트식품으로 여름철 필수인 비키니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 있도록 건강한 체중감량을 도와 여성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곳이다.
 
많은 네티즌들이 이용해오던 덴마크다이어트, 폭탄다이어트, 황제다이어트와 달리 허브식품은 건강식품으로도 유명한 단백질식품으로 주성분인 단백질을 중심으로 무기질과 비타민, 섬유질을 비롯한 다양한 필수영양소들로 구성돼 있어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다.
 
따라서 단식원이나 다이어트주사, 식욕억제를 돕는 살빼는약 처럼 인위적으로 살을 빼는 것이 아니고 다이어트식품과 다이어트식단을 이용해 몸의 균형을 맞추어 자연스럽게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산후비만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   이용후기  © 안병선

간편하게 타 먹을 수 있는 타입의 단백질쉐이크로 굶지 않고 배를 채워줘 몸에 부담을 주지 않고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각종 영양성분들이 체지방을 분해시키는 반면 근육을 유지시키도록 돕고 있어 군살 없는 바디라인을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체질개선을 도와 위, 장순환의 기능을 활발히 돕고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있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건강식품으로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44비키니에서는 고객들의 체질과 타입에 따라 알맞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그에 맞는 허브식품으로 단기간다이어트를 도와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수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다이어트전문가가 꾸준한 상담과 지속적인 관리로 한 명 한명이 개개인의 목표에 맞는 체중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어 건강한 뱃살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무더운 날씨로 벌써부터 여름휴가의 움직임이 슬슬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얼굴살과 종아리살을 빼 화려한 여름을 꿈꾸고 있는 여성들이라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44비키니를 찾아가보자. 쉽고 빠른 다이어트로 탄력 있는 S라인의 몸매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 최고의 여름휴가를 만들어 줄 것이다.

44비키니 홈페이지 : http://44bikini.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