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을 것 다 먹고 날씬하고 예쁘게!     © 안병선

"먹을 것 다 먹고 날씬하고 예쁘게 사는 법은 없을까?" 모든 여성들의 공통 된 고민이다. 길에 지나다니는 여성들은 온통 키 크고 날씬한 여성들뿐이지만 정작 사무직에 종사하고 있는 K양에게는 늘어나는 업무량과 함께 늘어나는 뱃살이 현실이다.
 
업무를 마치고 헬스장에 가서 여유롭게 운동을 하며 몸매관리를 하고 싶지만 회사에서 해방되면 친구들과 함께 갖게 되는 술자리로 인해 운동 계획은 미뤄지기 마련이다.
 
뱃살빼기, 허벅지살빼기, 종아리살빼기, 팔뚝살빼기 등 온갖 계획은 많지만 늘어나는 살들을 지켜볼 수밖에 없다. 식사약속이 많고 운동할 여유가 없는 직장여성을 위한 쉽고 빠르게 살을 뺄 수 있고 식사를 조절하지 않고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 바쁜 직장여성을 위해
 
한방 한비원 다이어트는 힘들게 운동하지 않아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게 지방 분해 효소로 체지방을 제거시켜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킴으로써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이 잘 연소되도록 도와주고 개인에 따라 향진된 식욕을 억제시켜 포만감을 빨리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체질개선 한방요법으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변화시켜 탄력 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 따로 식사조절 필요 없어 
 
직장여성 대부분은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식사가 불규칙하다. 때문에 체중감량 후에 다시 체중이 증가되지 않을까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한방 한비원 다이어트(48size.com)는 식사제한을 하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때문에 쉽고 굶지 않으면서 건강을 해치지 않고 비만을 해소 할 수 있으며 식이요법을 통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신개념의 다이어트 방법이 입 소문을 타고 있다. 한방 한비원 다이어트는 개개인의 체질과 비만성향을 고려해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체중감량을 실시하게 된다.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이 잘 연소되도록 도와주고 개인에 따라 향진된 식욕을 억제시켜 포만감을 빨리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따라서 특별한 운동을 병행하지 않더라도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만 잘 따른다면 원하는 만큼 확실하게 살을 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방 한비원 다이어트에 대한 더 많은 자료는(48siz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료상담 신청 : 080-755-0700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