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는 무조건 굶는 식의 식욕억제가 아니라 살이 찌는 생활 습관을 고치고 체질개선에 목적을 두어야 한다. 그 이유는 인체에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굶지 않고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요요현상 같은 부작용 발생이 낮기 때문이다.

▲ 해독다이어트     © 최원아
특히 고도비만, 산후비만 등 비만환자 뿐 아니라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의 부분비만으로 고민하는 환자들에게 있어서는 굶지 않고 체지방을 효율적으로 줄이는 다이어트가 무엇보다 필요하다. 한편 나이가 들수록 살이 찌고 빠지는 것이 어렵다. 최소한의 우리 몸을 움직이는 기초대사량의 수치가 낮아졌기 때문이다.

여성들은 잦은 임신과 출산이 큰 원인이다. 특히 여성들은 한 달에 한 번 호르몬의 변화가 일어나는데 이때 자신도 모르게 섭취한 음식물들이 자연스럽게 허벅지나 엉덩이와 같은 하체에 쌓이게 되는 것이다.

나잇살도 해결하고 체질개선과 비만관리라는 문제점들을 해소하고 날씬한 몸매와 건강을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방법은 없을까? 다이어트식품을 섭취하고, 또 단백질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바나나다이어트 등 뱃살빼는방법과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무리하게 살빼기를 시도하는 비만여성들이 늘어나는 이유다.

수면중 지방을 태워 살이빠지는 급속 감량법인 나이트다이어트가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종아리살 빼기 등 부위별 효과적인 살빼는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천연한방 비감원 다이어트 프로그램(http://news.jdiet.co.kr)은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이 아닌 개인에게 맞는 한방 체질요법을 통해 성공적인 체중감량이 가능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비감원 한방해독다이어트는 무리한 식단조절을 하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개개인의 체질과 비만 성향을 고려해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체중감량을 실시하게 된다. 전문가들은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이 잘 연소되도록 도와주고 식욕 억제로 포만감을 빨리 느끼게 도와준다.

특히 개인 체질별 생체조율요법으로 근본적인 비만 체질을 개선하고 에너지 대사량을 높여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변화가 가능해 요요현상 없이 계속 마른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오랜 전통한방 요법과 몸의 불균형을 해소시키는 유기농 해독요법의 절충을 통해 개발된 것으로 이미  등 주요 언론을 통해 항콜레스테롤 및 체지방 감소 효능이 검증된 바 있다.

한편 다이어트식단표, 다이어트성공사례, 뱃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칼로리표 등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를 원할 경우 비감원 한방다이어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