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클럽 구강세정기로 우리 가족 구강건강 챙기기
▲ 워터크린     © 이현정

자랑스런 월드컵 대표팀이 귀국했다. 아쉬움은 남았지만 잘 싸웠다는 평이다. 붉은 악마들 역시 뜨겁게 응원하고 신나게 세계인의 축제를 즐겼다. 아직 끝나지는 않았지만 후회 없는 월드컵이었다. 하지만 너무 월드컵 기분을 낸 탓일 까? 16강 진출이 불씨를 당기자 흥분감이 고조되어 과도하게 음주를 즐긴 이들이 많다. 이들 중 대부분은 과도한 음주 후 잇몸이 욱신거리는 증상을 호소하는 데, 이는 과도한 음주가 치아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술은 구강 내 면역력을 저하시켜 잇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남성은 하루 30~40g, 여성은 1일 20g 이하의 알코올량을 섭취하는 것이 적절하다. 치아에 이상이 있다면 이보다 더 적게 마셔야 한다. 술과 함께 먹는 맵고 짠 기름진 안주 역시 잇몸 건강을 해치는 주범인데, 안주를 제대로 닦아내지 않으면 잇몸을 붓게 만들고 세균 번식을 부채질 하기 때문이다. 특히 평소 잇몸에 피가 나거나 치료를 받는 중이라면 알코올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좋다.
 
이미 지나친 음주로 잇몸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왔다면 구강세정기 등의 제품 사용을 권한다. 구강세정기는 강력한 구강세정수를 분사하여 치아를 청결하게 세정해 항상 상쾌한 구강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충치예방과 잇몸건강관리에 좋은 제품이다. 특히 ㈜교원클럽(www.kyowonclub.net)의 워터크린 WC-200은 기존 전기를 사용한 구강세정기의 문제점을 대폭 개선해 편리성과 안전성 및 내구성을 갖추고 위생적인 구조로 개발되어 각광받고 있다.
▲ 워터크린 구강세정기     © 이현정

㈜교원클럽(www.kyowonclub.net)의 워터크린 WC-200은 한번 설치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절수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어 경제성을 강조했다. 특히 수도꼭지에 직접 설치하는 수도직결식이라 수압, 수량, 수온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소음까지 대폭 감소시켜 언제든지 수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교원클럽 관계자는 “구강세정기는 이쑤시개나 치실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나 치아교정, 임플란트로 구강청결에 신경 쓰시는 분, 식사 또는 흡연 후 심한 입냄새로 고민하시는 분, 잇몸에서 피가 자주 나고 약한 분 등이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칫솔질, 치실, 이쑤시개만으로 제거되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의 음식물 찌꺼기를 강한 물줄기 분사로 깨끗이 제거해 청결한 구강상태 유지는 물론 지속적인 잇몸 마사지로 혈액순환을 개선해 건강한 구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워터크린 WC-200은 절수기가 탑재되어 있어 온 가족 구강건강관리와 더불어 더운 여름철 증가하는 생활용수의 절약형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