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는 3.2㎏ 낳았는데, 산모 몸무게는 10㎏가 쪘네" 
 
출산후 증가된 체중은 그대로 정착돼 평생 비만 여성으로 살아가기 쉽다. 여성호르몬 증가로 피하에 지방이 과도하게 쌓여 출산 후에도 잘 빠지지 않는다. 
 
▲ 한방해독다이어트     © 최원아
출산은 이처럼 여성 몸매변화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식욕을 촉진시키는 프로게스테론이 임신기간 동안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고 또, 비만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인슐린 분비가 증가하고 지방세포의 크기는 물론 숫자도 증가한다. 출산 후 여성들의 상당수가 처진뱃살 늘어진뱃살 등의 산후비만을 겪는 이유다.
 
통상 임신으로 찐살은 체중을 그대로 유지하려는 신체의 특성상 일반비만으로 굳어지고 빼기도 힘들다. 이 때문에 출산후 산모들과 비만녀들이 혹독한 다이어트를 감행하거나 아예 굶어서 살을 빼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 다이어트식품을 섭취 하거나 단백질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바나나다이어트 등 요즘 유행하는 뱃살빼는방법 등으로 비만을 해결해 보려하지만 쉽지 않다.
 
최근 산후비만은 물론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에 효과적인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으로 천연한방 비감원 다이어트(일명 해독다이어트, 또는 디톡스다이어트)가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다이어트방법은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을 통해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감량 효과가 클 뿐만 아니라 체지방 분해 속도 자체를 높여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킨다.

현재 비감원 한방해독다이어트는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종아리살 빼기 등 부위별 비만을 해결하고자 하는 비만여성을 위해 일주일다이어트인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다이어트인 ‘한방체지방분해 프로그램’등 단기다이어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http://news.jdiet.co.kr)를 방문하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