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량의 콘텐츠 갖춰 랭키닷컴 프레젠테이션 분야 3개월 만에 1위 올라     © 이강미

[이뉴스투데이 = 이강미 객원기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능력이 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능력은 바로 매출 상승과 직결되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취업전형에서도 영어, 컴퓨터 활용능력과 더불어 프레젠테이션의 수준을 묻고 있다.
 
프레젠테이션을 잘하려면 프레젠테이션 자료에 남다른 경쟁력을 부가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남들과 똑같은 프레젠테이션 자료는 발표기술이 아무리 뛰어나다고 해도 크게 돋보일 수 없기 때문이다.
 
피피티월드(http://www.pptworld.co.kr)에서 도움을 받으면 프레젠테이션 디자인에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경쟁력을 추가할 수 있다. 업계 2위의 피피티코리아, 4위의 아사달, 6위의 테마갤러리 등 쟁쟁한 제휴기업의 디자인이 총 4만 여건 이상 등록되어 있어 돋보이는 자신만의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최상의 PPT 콘텐츠가 가장 많이 집결해 있는 피피티월드는 3개월 만에 랭키닷컴 프레젠테이션 분야 업계 1위를 유지(10월 첫째주~현재)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디자인 콘텐츠 제공으로 직장인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까지 많이 이용하고 있다.
 
피피티월드는 파워포인트 용도에 따라 고급형, 기본형, 애니형, 다이어그램 등 원하는 형식의 템플릿을 제공해 용도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슬라이드만 개별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실용적인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독창적인 디자인을 추구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프레젠테이션 문석 작성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고 있어 차별화된 경쟁력을 부각시켜 주고 있다.
 
피피티월드 관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 디자인을 찾기 쉽게 정리해 놓아서 손쉽게 찾아 쓸 수 있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독자적인 콘텐츠 구축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차별화된 프레젠테이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