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 전문병원 ‘엠클리닉’
 
▲     ©이미현
평소에 날씬하다는 이야기를 듣는 A씨에게는 남몰래 감춰둔 신체의 비밀이 있다. A씨가 절대로 스키니진을 입지 않는 이유와 통한다. 바로 허벅지 바깥 라인에 불룩한 셀룰라이트가 형성돼 있는 점이다.
 
이것을 제거하기 위해 A씨는 엔더몰로지를 구입해 하루도 빠짐 없이 문질러보기도 하고 허벅지 운동을 쉬지 않고 했지만 효과는 없었다. 그녀는 “저는 마른 비만형은 아니지만 부분비만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며 “허벅지나 종아리살을 빼는 데는 지방흡입만이 대안인 것 같다”고 말했다.
 
지방흡입술은 고도비만 환자나 부분비만으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체형 변화를 제공하는 효과적인 시술로 꼽힌다. 그러나 성형수술의 일종인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전문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지방흡입 전문병원 건대 엠클리닉은 국내 레이저 지방흡입술을 선도하는 있는 전문병원으로, 국내 최초로 미국 사이노슈어사의 스마트리포트리플렉스 레이저 지방흡입장비를 도입하는 등 지방흡입술의 안전성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엠클리닉 김현수 원장은 “지방흡입은 의료진의 전문성과 장비의 우수한 기술이 만나야 최적의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시술”이라며 “엠클리닉에서는 수천 건의 시술경험을 통한 노하우에만 의존하지 않고 앞장서 최신 장비를 도입해 시술의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레이저 지방흡입의 장점은 시술 후 피부를 탱탱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피부리프팅 효과를 지녔다는 점인데 대용량의 지방은 일반 레이저장비만으로는 시술을 진행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엠클리닉에서는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이노슈어사의 스마트리포트리플렉스 레이저 지방흡입장비를 도입했고, 그 결과 대용량의 지방흡입 시에도 매끄럽고 탄력 있는 라인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할 수 있었다.

▲ 왼쪽에서부터(스마트리포TPX 시술장면 / 지방이식 시술장면)    ©이미현
스마트리포 트리플렉스 지방흡입은 울퉁불퉁함 없이 흡입 부위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핸드메이드지방흡입의 장점을 대용량의 지방흡입에도 유지해주는 최신 기술로 인정받은 시술법이다.
 
김현수 원장은 “사이노슈어사의 장비는 FDA에서 승인한 최고의 안전 장치를 갖춘 레이저지방흡입기기로 안전하면서도 빠른 회복 속도와 뛰어난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러한 기술과 전문성을 갖춘 엠클리닉에서 볼 살, 엉덩이, 허벅지, 팔뚝, 종아리 등 원하는 부위 어디라도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