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미현 기자] 뱃살 빼기와 하체 비만, 부분 비만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이어트 블로그, 카페의 다이어트 성공담,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찾아 볼 것이다.

표준체중표에서도 고도비만에 속하던 일명 ‘뚱남’, ‘뚱녀’들이 다이어트를 통해 한달 만에 20kg 체중 감량, 일주일 10kg 감량을 보고 있자면 놀라움을 넘어 존경스러워지는 게 당연하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 성공담은 안정성이 입증되지 않고 개인의 경험에 기반하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따라하면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또한, 복부비만, 하체비만, 내장비만 등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목표는 빠른 살빼기 혹은 효과 빠른 다이어트기 때문에 절식, 단식과 비슷한 식이요법의 유혹에 쉽게 빠진다. 굶기는 그 어떤 다이어트 법보다 쉽고 빠르게 체중감량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저녁 굶기, 아침 굶기 방법은 위장과 소화기간을 망가트리고 이전의 몸무게보다 더욱 체중이 증가하는 요요 현상의 주범이다.

우리의 몸은 꾸준히 제공되던 에너지원이 중단되면 에너지를 비축하기 위해 지방의 수를 늘림과 동시에 기초대사량과 생활에 필요한 열량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으면 몸 속의 수분과 근육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된다.

따라서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를 노리고 단식을 할 시, 몸 속에서는 수분과 근육이 빠져나가고 지방만이 남게 되는 결과를 맞이하게 된다.

지방만이 남게 된 몸은 열량, 에너지 소비를 줄인다. 그렇게 되면 몸의 기초대사량은 이전에 비해 확연히 떨어지게 되고 기초대사량이 떨어진 몸은 이전에 비해 쉽게 살이 찌는 체질로 변하게 된다. 따라서 요요현상은 더욱 심해진다.

디톡스다이어트, 수면다이어트라고도 불리는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를 시행 중인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절대 식사제한, 굶기, 절식 식이요법은 추천하지 않는다. 비 감원에서 지향하는 다이어트 법은 요요없는 살 빼는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이기 때문이다.

힘들게 뱃살 빼는 운동을 하지 않아도 체지방을 소모할 수 있는 효과적인 특허물질이 첨가된 다이어트 약으로 몸 속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여 기초대사량까지 높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수면 중 다이어트 효과와 동시에 다음날 몸이 한결 가벼워지고 가뿐해지는 추가적인 효과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한방 요법과 유기농 다이어트를 접목시킨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는 내장(장기)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몸 속으로 배출시켜 체지방이 적은 탄탄한 몸매와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우리 몸의 에너지 대사량을 높이고 기초대사량을 통한 열량소비를 증가시켜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적은 양의 다이어트 운동으로도 쉽고 빨리 살 빼기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이런 원리로 살 찌지 않는 체질 개선시, 신진대사와 몸 속 기의 흐름을 활발하게 하여 비만인들의 고질적인 병인 변비, 생리 불순, 소화 불량,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도 해결한다.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 한방 다이어트, 다이어트 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 가격은 비 감원 홈페이지(http://44makebody.com/)를 통해 상담· 문의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