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혜연 기자] 미숫가루 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 감자 다이어트, 토마토 다이어트, 상추 다이어트, 바나나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등 원푸드다이어트들이 매년 다이어트계를 강타하는 이유는 단기간 살빼기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조금만 시야를 넓혀서 보면 원푸드다이어트는 결코 단기간에 살을 빼주지 않는다. 100명 중 99명은 다이어트 이후 원래 체중으로 돌아가게 되는 요요 현상을 맞이하기 때문이다. 단식, 절식, 원푸드다이어트 등 무리한 요법으로 살을 뺀 사람들은 대부분 물만 마셔도 원래 체중으로 마법처럼 돌아가게 된다.
 
쫄쫄 굶기나 한 가지 음식만 먹는 등 영양불균형 요법으로 살을 빼면 1차적으로 수분이 인체에서 대량으로 빠져나가게 된다. 이후 2차적으로 근육이 소모되지만 정작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은 웬만해서는 분해되지 않는다.
 
따라서 체중 감량 후 보통의 식사를 하게 되면 물만 마셔도 체중은 급격히 늘어나게 된다. “물만 마셨는데 살이 쪘어요”라고 호소하는 사람들은 대개 살찌는 이유로 타고난 체질을 언급하지만 대개 체질보다는 잘못된 다이어트 요법으로 인한 부작용인 경우가 많다.
 
경남제약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진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수분과 근육이 아닌 인체에 쌓인 체지방을 빼야 한다”며 “단기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체지방을 제거해주는 다이어트 요법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4일 다이어트, 7일 다이어트 등 급속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는 경남제약 다이어트만의 특화된 물질과 맞춤 다이어트를 통해 체지방을 제거해주고 있다.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 자체 개발한 특허물질은  우리 몸에 쌓인 노폐물과 체내독소를 제거하면서 인체의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경남제약 다이어트의 특허물질은 지방이 단단하게 뭉쳐 형성된 셀룰라이트마저도 쉽게 분해하는 것으로 경남제약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뺀 사람들로부터 효과가 뛰어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는 자체 특허물질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L-카르니틴 등 식욕억제제를 이용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인체 불균형을 맞춤 한약재를 통해 보완해주고 있다.
 
경남제약 다이어트를 통해 일주일만에 10kg을 감량한 이 모(24 대학생) 씨는 “굶어서 살을 뺐을 때는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살이 쪘는데 이번에는 6개월이 지났지만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한 것처럼 감량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며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경남제약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경남제약 다이어트와 일반 다이어트와의 차이점은 첫째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는 4일 만에 살을 빼더라도 수분이 아닌 체지방을 빼준다는 것이고 둘째는 체지방뿐만 아니라 체내독소, 노폐물을 함께 제거하면서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등 인체 효율을 높여준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현재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는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한 부분감량 ‘라인 프로그램’, 직장인 여성을 위한 스피드감량 ‘쾌속 프로그램’, 중년 여성을 위한 호르몬 발란스 ‘나잇살다운 프로그램’ 등 일반 프로그램과 함께 빠른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5kg, 10kg 감량, 4일 다이어트 등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어트 식단 짜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식 배달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며, 부분비만 해소를 원할 경우에는 외과의 PCC, hpl, 스마트리포 등 지방분해주사와 같은 효과를 지닌 한방 지방분해침 요법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http://health-make.com/)나 전화(080-567-2332)를 통해 상담, 문의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