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리얀30 케어 솔루션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자기 몸매와 겉모습에 대해 매달 주기적으로 볼품없다고 느끼고, 이로 인해 잠자리에서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많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반대로 성적인 기능 장애로 인해 잠자리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여성 역시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중년 부부의 성생활이 위협받고 있다. 특히 이제까지 잠자리는 남성들이 주도하는 경향이 강했고 성기능 장애로 고통 받는 비중 역시 남성들이 압도적이었던 것과는 달리 질수축, 오르가즘 장애와 같은 성기능 장애가 큰 비중을 차지하면서 여성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중년층에 있어 여성 성기능 장애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임신 후 출산과 반복적인 성관계로 인해 질과 방광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 질내경 및 질외경 등이 함께 늘어나고 이로 인해 외음부 근육이 약화되거나 질 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몸의 노화가 진행되어 성감 능력이 떨어지거나 요실금이 더해질 경우 성기능 장애는 더더욱 진행되어 불감증으로 발전하는 경우까지 있을 정도.
 
그러나 막상 성기능 장애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 하더라도 치료방법을 찾기는 쉽지가 않다. 이쁜이수술이라고 하는 질수축, 질성형 수술을 받기는 두려운 마음이 크고 질수축제나 케겔콘 같은 질수축 운동을 통해 질을 수축시켜 성기능을 되돌리려고 하지만 올바른 케겔운동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수술 없이 하루 5분만으로 질수축, 요실금, 질건조, 오르가즘까지 한번에 회복이 가능한 베리얀30 케어 솔루션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다.
 
베리얀30 케어 솔루션(http://www.beriyan30.co.kr)은 저주파자극과 진동으로 손상된 신경이 재생되도록 돕고 골반근육의 기능을 회복시킴으로써, 부위 전체가 탄력 있고 건강할 수 있도록 치료와 유지를 병행하는 검증된 의료기기다. 골반저근 장애 등을 치료 및 예방, 완화하는 증상별 케어는 물론 골반 신경의 재생, 성기능 장애 치료 및 강화 효과가 있는 저주파 치료와 골반저근 수축력, 신축성, 탄력성을 강화시키는 다양한 단련패턴이 가능하다.
 
베리얀30 케어 솔루션 관계자는 “골반근육을 강화시켜 자신의 의지대로 이완할 수 있도록 훈련하는 프로그램인 베리얀30 케어 솔루션은 골반운동을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줄뿐만 아니라 40개의 다양한 단련 패턴을 통해 초보자와 숙련자의 수준에 맞추어 운동이 가능하다. 대형 터치스크린 LCD 화면으로 자신의 운동진행상황을 알 수 있으며 운동 모드, 교정 모드, 진동 모드 등 최첨단 프로그램 메모리 방식을 채택, 증상별로 폭넓은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1회 충전만으로 최대 12시간 지속이 가능한 편리한 휴대성 덕분에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전반에 대한 철저한 안전성을 확보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게 했다고 덧붙였다.
 
‘효과적이고 안전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베리얀30 케어 솔루션은 FSD(여성 성기능 장애, Female Sexual Dysfunction)로 고통받는 여성들을 위한 획기적인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 지속적, 또는 반복적으로 충분한 성적 흥분이 일어나지 않거나 성적 흥분이 유지되지 않는 상태가 이어지다보면 원만한 부부관계가 어려워질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 우울증에 시달릴 확률도 높다고 한다. 한국 성과학 연구소에서 최근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대한민국 여성 중 약 54%에 달하는 수많은 여성들이 심각한 오르가즘 장애 및 여성 성기능 장애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수술에 대한 부담 없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도 일상생활이 가능한 베리얀30 케어 솔루션은 괄약근 강화를 위한 바이오피드백 의료기기와 천연 호르몬 요법까지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지속될 수 있도록 짜여져 있다. 명기·질수축 프로그램, 질감각 개선 프로그램, 불감증 개선 프로그램, 성교통·질건조증 프로그램, 청결·순환장애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베리얀30 솔루션의 프로그램은 여성을 위한 성기능 장애 개선뿐만 아니라 건강과 위생을 보장하는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