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미현 기자]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요즘, 트렌드에 발 빠른 여성들은 벌써부터 올 여름 패션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마린룩, 맥시드레스, 비비드컬러 등 뜨거운 여름을 더운 핫하게 만들 여름패션들이 벌써부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말처럼 여름패션에 어울리는 핫(hot)한 바디 만들기에 여성들의 한숨이 깊어진다.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 여름, 옷 잘입는 여자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먼저 어떤 옷이든지 맵시를 살려 줄 몸매가 필요하다.
 
▷뱃살 빼기와 함께 복근 만들기= 축 처진 뱃살과 일명 ‘똥배’는 S(에스)라인의 적. 탄탄한 복근을 만들기 이전에 먼저 복부비만부터 해결해야 한다.
 
복부비만 다이어트를 인터넷에 쳐보면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고구마다이어트, 바나나다이어트, 반식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주스 다이어트, 미숫가루 다이어트, 두부 다이어트, 상추 다이어트, 물 다이어트, 마시는 식초 다이어트, 저녁 굶기, 줄넘기 다이어트, 윗몸일으키기, 유산소운동, 요가, 뱃살운동, 다이어트 스트레칭 등 다양한 정보가 쏟아진다.
 
요요없는 복부비만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따라하기 보다는 몸 속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 다이어트 전문가들의 조언. 복부비만은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고 몸 속 노폐물이 쌓이는 몸의 균형상태와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복부비만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비 감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뱃살이 쉽게 찌는 체질은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고 몸 속 노폐물이 쌓이는 경우가 많다”며 “사상의학에 근거한 한방 다이어트 요법은 각 체질별 최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단기간 살빼기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부분비만 다이어트= 길거리에는 날씬하고 표준체중을 가진 여성들이 넘쳐난다. 하지만 대한민국 10명 중 9명은 다이어트를 시도한다. 바로 몸 곳곳에 숨겨진 군살과 하체비만, 상체비만과 같은 부분 비만 때문이다.
 
하지만 부분비만은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다. 집에서 혼자 다이어트 식단 짜기와 운동을 병행한다고 해도 빠지는 곳만 빠지지 원하는 부위별 살빼기는 좀처럼 성공하기 어렵다.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황금비율의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한 부분비만 다이어트에 초점을 두어 다리 살빼기, 종아리 알 제거, 허벅지 안쪽 살빼기, 허릿살 빼기, 팔뚝 살 빼기 등 각 부위별 살빼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기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지방분해크림과 셀룰라이트 크림, 슬리밍 제품처럼 미미한 지방분해효과가 아닌 직접 몸 속으로 침투하여 근육은 그대로 놔두고 체지방만을 집중 공략하는 지방분해침으로 셀룰라이트 제거, 체지방 분해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탤런트 오윤아가 추천하는 비 감원 다이어트가 타 한방 다이어트 업체들과 차별화되는 점은 각 개인별 전문가와의 상담과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전문적인 지식과 다년간 축적된 다이어트 노하우로 개인에게 꼭 맞는 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추천해준다는 것이다. 칼로리 낮은 음식,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 영양 발란스를 고려한 칼로리 계산, 비만도측정 등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해주기도 한다.
 
한방 다이어트, 지방분해침, 부분비만 다이어트 정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비 감원 다이어트 홈페이지(http://44makebody.com/)를 통해 상담·문의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