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동 주부 양은정(37, 가명)씨는 요새 부쩍 ‘이쁜이수술’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친구들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들어만 봤던 이쁜이 수술, 그러나 이제 양씨도 이쁜이수술을 생각해볼 나이가 된 것. 나이를 먹었다는 실감에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이 나날이 떨어지고 있어 고민이라는 양씨는 귀여운 아들과 딸을 각각 한명씩 둔 두 아이의 엄마다.

양씨는 아이들을 모두 제왕절개로 출산했지만 두 번의 출산 이후 부부관계가 전반적으로 예전같지 않은 느낌이라고 했다. 양씨 본인이 느끼기에도 약간 헐렁해진 느낌이 있어 신경이 쓰이다보니 남편과의 관계가 줄어드는 이유도 자신의 문제처럼만 느껴진다는 양씨. 한번 관계를 하고나면 허리도 뻐근하게 아프고 아랫배까지 아파와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의심도 해봤지만 요실금 증세나 질염도 심해졌다는 사실이 자꾸 마음에 걸린다고 했다.

궁여지책으로 양씨가 찾은 방법이 바로 이쁜이수술. 그러나 막상 수술을 결심하고나니 효과가 있을지 의심스럽기도 하고 일을 하고 있는 처지라 일상생활에 불편이 있지는 않을지, 아직 어린 아이들을 두고 입원이라도 해야하면 어쩌나 걱정되는 마음에 결정이 쉽지가 않다. 양씨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방법은 정말 이쁜이수술 뿐일까?

▲ 미즈케어 솔루션     © 이종은
많은 여성들이 요실금과 성생활 불만족 등을 이유로 질수축수술인 ‘이쁜이수술’을 받고 있다. 그러나 수술 없이도 질수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즈케어솔루션’(http://vivol.co.kr/test/miz1.html?pid=55)가 선보여 화제가 된 신개념 바이오피드백 ‘베리얀30’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쁜이수술, 질수축수술과 같이 질 내부를 절개하여 봉합, 질을 축소시키는 방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화, 출산, 유산, 잦은 성관계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다시 질이 늘어나기 때문에 반영구적 효과를 거두기 어렵다. 꾸준한 관리가 수반되지 않으면 어렵게 받은 질수축수술, 이쁜이수술이 아무 의미가 없어지는 것이다.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이 있다. 질은 내장기관이라 수술만이 답이라는 생각이다. 그러나 질수축운동, 케겔운동, 골반근육운동, 괄약근운동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듯이, 질도 근육운동을 통해 충분히 단련시키고 관리하게 되면 수술 없이도 얼마든지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미즈케어솔루션의 ‘베리얀30’은 바로 질의 이러한 특성을 십분 활용한 획기적인 대안으로써, 바이오 피드백을 통해 저주파 치료와 다양한 단련패턴을 선보이며 손상된 신경이 재생되도록 돕고 골반근육의 기능을 회복시킨다.

실제로 부위 전체가 탄력적으로 변하고 건강해질 수 있도록 치료와 유지를 병행하는 검증된 솔루션으로써 인기가 높은 베리얀30은 ‘효과적이고 안전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케어 솔루션이다. 느슨한 질 때문에 오르가즘을 느끼는데 방해를 받거나 손발이 차고 순환장애가 잇는 경우, 성교통으로 고통받거나 냉대하, 악취로 인해 불편함을 겪는 경우, 요실금 때문에 고생하는 경우 수술 없이 하루 5분의 사용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다시 태어날 수 있는 베리얀30은 질수축력 만족도와 불감증, 오르가즘, 요실금 등에 특히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문의는 미즈케어솔루션(080-540-5000)을 통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