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미현 기자] 주머니 사정은 가볍고 배는 출출하고 이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는 바로 온 국민이 사랑하는 떡볶이다. 매콤달콤한 빨간 양념에 버무려진 떡볶이와 맛있는 순대 등 각종 분식들은 우리에게 가장 친근한 음식이다.
 
이처럼 어린 학생들부터 나이가 지긋한 이들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 받는 메뉴인 분식은 그 소비층이 다양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데, 이러한 폭 넓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분식집 프랜차이즈가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분식집 프랜차이즈가 탄생하고 있는 상황 속, 떠오르고 있는 강자가 있었으니, 바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들어낸 분식집 프랜차이즈 ‘꾼떡’이다.
 
요즘은 단순히 아이템 선정만을 통해 무작정 사업에 덤벼들어서는 창업에 성공할 수 없는 시대에 이르게 되었다. 때문에 모든 분야에 전문성을 갖고 치밀한 준비가 필요한데, 여기서 분식집 프랜차이즈 ‘꾼떡’의 강점을 볼 수 있다.
 
우선 매출과 가장 직결된 음식을 위해 꾼떡의 요리 전문가들이 꾸준한 메뉴개발과 맛 연구를 통해 고객들을 매료시킬만한 메뉴들을 만들어내었다. 아울러 프랜차이즈 오픈 시 상권분석 이라던지 인테리어, 물류 부분에 있어서 초보창업자들이 가지지 못한 각각의 전문성을 가지고 성공창업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소선정부터 메뉴, 인테리어, 물류관리까지 모든 창업과정을 책임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꾼떡의 한 관계자는 “꾼떡의 자랑거리는 많은 고객들이 인정한 맛과 안락하고 청결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다”고 강조하며, ”보통의 분식집 하면 비위생적인 이미지를 떠올려지기도 하지만 안락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꾼떡 매장은 이러한 선입견을 깨뜨리고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이러한 꾼떡의 적극적인 지원과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요소들은 경기도를 시작으로 96개의 성공가맹점을 만들어낸 성과를 얻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모든 가맹점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보다 신선한 식자재 공급으로 소비자들은 물론 창업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분식집 프랜차이즈 꾼떡은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을 찾아가기 위해 가맹점 모집에 힘쓸 예정이다.
 
소자본으로 내 가게를 마련할 수 있는 분식집 프랜차이즈 꾼떡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http://ggundduk.com)를 참조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