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브런치카페 ‘바빈스 커피’를 론칭한 본사 ㈜퍼스트에이엔티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 12회 2012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혓다.
 
이번 부산박람회는 창업분야의 종합적인 정보교류 및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리며, 외식업을 비롯해 신사업, 서비스/유통, 건강/웰빙 등 다양한 분야 100여 개 이상이 브랜드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바빈스 커피’는 브랜드 론칭 후 많은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는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 확실히 공개할 예정이며, 더 나아가 오랜 프랜차이즈 운영 경험을 자랑하는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바빈스 커피’ 관계자는 “탁월한 브랜드 경쟁력으로 인해 지난 3월에 열렸던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도 7건의 가맹점 개설 계약이 체결되기도 했다”며, “4월 중순경에 오픈하는 바빈스 커피 홍대점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