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브랜드 론칭과 함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커피&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2 프랜차이즈∙창업 부산국제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유익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리며, 외식 및 서비스, 도소매 등 다양한 업종의 1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해 200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바빈스커피’는 이태리 고급 원두인 라바짜(Lavazza) 원두와 라이스 브런치메뉴를 통한 브랜드 경쟁력을 공개한다고 밝혔으며, 효율적인 인테리어 비용으로 인테리어 경쟁력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오랜 프랜차이즈 운영 경험을 자랑하는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커피전문점창업이나 카페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경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바빈스커피를 눈여겨 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후인 19일 화요일 오후 2시에 부산역사내 103호 회의실에서 부산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8월 21일 목요일 오후 2시에서는 ‘바빈스커피 홍대점’에서 서울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