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와 동영상으로 재미있게 배우는 펀플레이 중국어학습 오픈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프린트학습지 펀플레이가 오는 15일부터 ‘중국어학습지’를 오픈하고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펀플레이 프린트학습지에서 제공하는 중국어학습지는 가볍게 중국어를 접하면서, 중국어영역별학습, 중국어기초회화, 유아노래, 기초회화동영상, 노래동영상, 중국어특징 및 병음, 다양한 형태의 문장을 익히면서, 아이들이 오랫동안 기억 할 수 있도록, 노래 및 회화 동영상을 위주로 구성했다.
 
또한 기초중국어에 도움을 주고,  기본문장을 만드는데, 필요한 어휘를 바르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부분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다.
 
한편, 펀플레이 프린트학습지는 연령별, 영역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마표학습지, 일일학습지, 표현학습지, 무료프린트학습지 등을 제공한다.
 
프린트학습지 속에서 색칠하기, 읽기, 쓰기, 만들기, 그리기, 오리기, 붙이기, 찢기, 접기, 등의 다양한 연계학습은 물론, 창의학습지, 탱그램, 가베 놀이, 한글, 수학, 영어, 한자, 과학, 미술, 플레쉬 학습 등 학습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프린트학습지 펀플레이는 홈스쿨링과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보조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기관학습의 두 가지 학습유형을 환경에 맞게 잘 조정해 엄마,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아이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만큼 무제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면서 다양한 과목의 방문학습지를 한달 구독료로, 기초부터 꼼꼼하게 체계적인 학습과정을 따라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경제적인 온라인 프린트학습 프로그램이다.
 
유아용 기존 프린트 학습지로는 셈틀아이, 애니스쿨, 똑똑키즈 등이 있다. 유아 프린트학습지 펀플레이는 이번 중국어학습지를 오픈으로,  더욱  다양하고 창의적인 학습개발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방침을 밝혔다.
 
프린트학습지 펀플레이는 지역소외계층에는 유아,초등 무료프린트학습지를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