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저위드 신문기 대표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조달청우수제품지정을 위한 인증 제도 및 관련 규정이 지난 3월 1일자로 개정된 가운데 메이저위드㈜는 중소기업 등을 대상으로 NEPㆍ환경마크ㆍKS 인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메이저위드㈜(대표 신문기)는 ▲NEP, NET와 같은 신제품, 신기술에 대한 인증 ▲KS, GR, K마크, 녹색인증, 성능인증, 환경마크, 조달청우수제품지정,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ISO 9001, ISO 14001등 시스템 인증 ▲벤처 확인 제도, 이노비즈, 기업부설연구소, 경영혁신형중소기업 등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전문 컨설턴트를 갖춘 메이저위드㈜를 통해 조달청우수제품지정에 성공한 업체는 16개사, NEP 10개사, KS 제품 등록을 마친 업체는 150여개에 이른다.
 
메이저위드㈜에서는 KS인증심사원, 환경마크심사원, KOLAS평가사, ISO9001, ISO14001선임심사원 등의 전문 자격을 갖춘 컨설턴트들이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다. 모든 컨설팅 업무는 상근 직원에 의해서 실시되는 만큼 여타 프리랜서 등 영세 소규모 컨설팅 업체와 차별화 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인증을 준비하는 기업고객에게는 무료 상담을 포함한 홈페이지를 통한 배너 홍보, 분기별 메이저 뉴스 발행, 체계적인 사후관리, 인증교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따라서 현재 조달청 우수제품을 준비중이거나 또는 3년 뒤 조달청우수제품지정 인정기간을 연장하고자 할 때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