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거품없는 여행 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은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직장인 힐링 프로젝트 ‘지금 당장 휴가원을 올려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작성해 보았을 법한 휴가원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성하여 상신하면 노랑풍선이 결재해주는 이벤트이다. 넘쳐나는 업무와 직장상사의 눈치를 보며 살아가는 직장인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성명란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 후, 휴가를 떠나고 싶은 시기를 선택하여 상신 버튼을 누르고 여름휴가로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노랑풍선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쏘우에서 새로 출시한 신제품 익스트림 액션캠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이벤트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휴가로 고민하는 직장인들과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을 통해 소통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여름휴가 최고의 휴양지인 필리핀 보라카이 라까멜라리조트, 오일맛사지 5일 상품을 37만9000원부터 판매중이며, 3회째 아이쏘우와의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노랑풍선과 아이쏘우만의 이벤트로 자리잡아 나가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